식지않는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의 OST, 엔플라잉의 ‘Star’와 함께하는 힐링 타임

‘Star’는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의 OST로, 드라마의 청량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곡이에요. 밴드 사운드와 엔플라잉의 두 보컬의 합이 아주 돋보이는 곡이랍니다.
(이클립스 버전 ‘Star’도 음원 내주세요🥹)
그리고 가사 중, “너는 아름다운 기억, 누군가의 서툰 첫사랑”이라는 가사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첫사랑의 설렘과 그리움을 떠올리게 해줍니다. 이처럼 엔플라잉의 ‘Star’는 서정적인 가사와 청량함이 담긴 멜로디가 어우러져, 듣는 이로 하여금 뭔가 신나는 청량함이 담긴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마음 깊은 곳의 감정을 자극해요.
이 노래를 듣다 보면 가사에 등장하는 “Starry, starry night”이라는 구절이 마음에 깊이 와닿아요. 가끔씩은 모든 것이 고요해지고, 세상이 멈춘 것 같은 밤하늘을 바라보며, 별이 빛나는 그 순간을 만끽하고 싶어지죠. ‘Star’는 그런 순간에 함께 하면 좋을 노래로, 힘든 하루를 마무리하며 잔잔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.
특히, “You’re like a shooting star”라는 부분에서는, 마치 밤하늘에 유성처럼 반짝이는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됩니다. 이 노래를 들으면서 여러분도 그런 특별한 사람을 떠올려보세요. 그 순간의 기억이 더욱 소중해질 거예요.
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 쉬고 싶을 때, 혹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며 밤하늘을 바라볼 때, 엔플라잉의 ‘Star’는 여러분의 마음을 충전해 줄 완벽한 OST입니다. 청량하고 깊이있는 음색과 아름다운 가사, 그리고 청량함과 밴드사운드의 멜로디가 어우러져, 잠시라도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.
지금 바로 엔플라잉의 ‘Star’를 들어보세요. 별이 빛나는 그 밤하늘 아래, 여러분만의 소중한 감성을 찾아보세요. 이 노래가 여러분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는 별이 되기를 바랍니다!
